programing

Linux에서의 워드프레스 개발 및 Windows 서버로의 전개

codeshow 2023. 4. 2. 11:43
반응형

Linux에서의 워드프레스 개발 및 Windows 서버로의 전개

Linux 노트북에서 워드프레스 개발을 한 후 완성된 사이트를 Windows 서버에 전개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?즉, 사이트 코드에 Linux와 Windows(워드프레스 관련) 간의 코드 차이 및/또는 다른 플랫폼에 대한 MySQL 간의 문제가 있습니까?전에도 이런 적 있어요?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?

(윈도 플랫폼에서의 개발은 하지 않습니다.기본 설정은 Linux이며 운영 서버에서 개발을 수행하지 않습니다.또는 윈도우 머신을 구입합니다.)

감사해요.

문제가 너무 많으면 안 돼요.다만, 파일 시스템 액세스에 주의해 주세요.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. 예는 PHP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Linux 사용자라면 상대 경로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$handle = fopen("c:\\folder\\resource.txt", "r");

MySQL의 경우 매우 간단한 요청을 작성하고 결과를 var_dump할 것을 권장합니다.작업이 완료되면 설정을 WordPress 구성에 복사합니다.

서버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, 몇개의 문제가 있는 것이 있습니다.가장 중요한 것은mod_rewriteApache가 가지고 있고, 저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.WordPress도 사용하는 것 같아서 URL이 깔끔해 보일 것 같아요.Linux에서 Windows로 이동하면 404개의 오류 또는 이를 둘러싼 PHP 오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.대부분의 Windows 서버에는 대체 수단이 있기 때문에 서버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.

다른 게 보이면 여기에 추가할게요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8453333/wordpress-development-on-linux-and-deployment-to-windows-server

반응형